통증 있는 무지외반
참지 마세요
1. 무지외반 관리 전
2022년 9월, 따님과 함께 처음 풋스올 은평연신내점을 방문하신 70대 초반의 어머님은 두꺼워진 무좀발톱으로 고생하고 계셨습니다.
발톱무좀은 통증이 없기 때문에 처음엔 가벼운 문제로 보일 수 있지만, 초기관리를 놓쳐 방치하면 큰 불편함을 줄 수도 있습니다.
이번 사례를 통해 발 건강을 되찾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발톱무좀이 10년 전쯤부터 증상이 시작된 것 같다고 하셨지만, 실제로는 더 오래전부터 무좀균에 감염된 것으로 보입니다.
두꺼워진 무좀발톱 스케일링을 받으신 후 집에서 꾸준히 관리하고, 저희가 추천드린 “풋스올 나노에프(Nano F)”를
사용하신 덕분에 무좀은 많이 좋아졌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엄지발가락 관절이 붓고 염증이 생겨 다시 방문해 주셨습니다.
무지외반은 진행성 질병이라 통증이 없다고 방치하면 더 큰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각도도 더 심해지고 통증도 점점 더 심해지게 됩니다.
엄지발가락 변형뿐만 아니라 관절 염증, 다른 발 부위의 통증, 심지어 허리 통증까지 일으킬 수 있습니다.
다행히 따님께서 어머님의 상태를 지켜보시다가 심해지기 전에 모시고 오셨습니다.
오토제를 통해 엄지의 각도가 더 심해지지 않도록 하는 관리는 통해 통증도 점차 사라지게 됩니다.
관리 후 일주일도 되지 않아 빨갛던 엄지발가락 피부가 많이 진정되었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해주셨습니다.
2. 네이버 후기
무지외반과 발톱 무좀은 빨리 관리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발볼이 넓고 부드러운 신발을 신거나 교정용 깔창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지금 바로 상담을 받아 발 건강을 지켜보세요!
저희 풋스올 은평연신내점이 여러분의 건강한 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3. 예약 문의
문제성 발의 원인과 결과를 함께 해결하는 풋스올 은평연신내점입니다
풋케어 관리를 하는 전문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