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부터 우리나라 최초의 독일식 발관리
푸스플레게 브랜드 ‘풋스올’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문제성 발을 케어한 풋스올 은평연신내점은 15개 가맹점 50,000 이상의 관리사례를 가지고 안전하고 프라이빗한 1 :1개 별 맞춤관리를 제공합니다.
1. 사마귀 관리 전
엄지발가락 옆에 1년 전쯤부터 물집이 생기더니 점점 더 사이즈가 커지면서 신발을 신거나, 만지면 통증까지 느껴져서 변형된 굳은살(사마귀) 치료를 받을 때 통증이 적은 곳이 있는지를 찾아보고 회사 근처 풋스올 강남점에 방문 후 자세한 설명을 들으시고 관리를 받다가 재택근무로 인해 집 근처가 편할 거 같아서 풋스올 은평연신내점에서 관리를 받으셨던 남성고객의 사례를 공유하겠습니다.
풋스올은 전국 지점을 방문하셔도 이전에 받으셨던 관리와 고객의 상황을 공유하여 최고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픔과 통증에 특히 예민해서 효과가 좋으면서, 관리 시 통증이 적은 곳을 찾아 헤매셨다고 하셨어요.
관리를 받을 때 통증이 심한지 정말 많은 분들이 문의를 합니다.
풋스올의 관리는 다르니 안심하세요!!!
피부에 손상 없이, 최대한 통증 없이 일상생활에 빠르게 복귀하면서, 최대한 재발 없는 Re:footskin관리를 합니다.
이미 많은 고객들이 경험하고 계시고, 후기를 통해 인증해주고 있습니다.
발을 살펴보겠습니다
발가락에 생긴 사마귀입니다. 사이즈가 작지 않지만 그래도 그나마 다행입니다. 발바닥에 생긴 족저사마귀였다면 압력에 의해 피부 안으로 점점 더 깊숙이 들어가서 초기에는 발견하기도 힘들고, 완치까지 시간도 더 걸리기 때문입니다.
티눈과 변형된 굳은살(사마귀)은 무엇이 다를까요?
쉽게 구별하는 방법은 겉을 살짝 커팅했을 때 빨간색 점 같은 것이 보이거나 출혈이 생긴다면 변형된 굳은살(사마귀)이고, 노란 굳은살이 테두리에 있고 중심에 하얀 심 같은 것이 보인다면 티눈입니다.
티눈일 경우 티눈 패드가 도움이 되지만, 사마귀일 경우에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하얗게 불어서 약해진 주위의 피부까지 전염시키기도 합니다.
티눈은 압력이 나 마찰에 의해 생기고, 사마귀는 바이러스에 의한 감염입니다. 원인이 다릅니다.
티눈은 통증이 심한 경우가 많고, 사마귀는 갑자기 크기가 커지거나, 옆으로 번지기도 하면서 통증은 없다가 생기기도 합니다.
특히 집에서 사마귀 제거를 할 때 손으로 직접 만지지 마세요.
2. 사마귀 관리 후
변형된 굳은살(사마귀)이 정상 피부가 되어가는 과정
땀이 많은 발이었는데도 불구하고, 꼭 좋아지고자 하는 고객분의 노력으로 영양제(아연)도 사서 드시고, 땀 억제제도 바르면서 일주일에 한 번 오는 관리도 빠지지 않고 오셔서 7번 관리로 좋아졌습니다.
발가락은 우리 몸 중에서 혈관이 많기 때문에 재발이 쉽게 되기도 합니다. 관리가 끝나더라도 한동안은 살펴보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사마귀는 몸의 면역력과 밀접하기 때문에 다시 재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풋스올 리풋스킨(Re :footskin)으로 건강하게 피부회복하세요!!!
풋스올 6가지 프로그램
2. 예약 문의
문제성 발관리를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풋스올 은평연신내점입니다